가치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RESEARCH
정보통신, 가전, 전자, 금융, 생활용품, 건설, 유통, 서비스 기타 등의 산업재와 소비재(생활용품 포함)에 대하여 수요예측 및 브랜드 평가 광고와 관련된 사건 ∙ 사후조사 그리고 관련재화의 제품 ∙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시장기회 탐색조사를 수행
정부 및 공공기관에서 국민들에게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에 관련된 내용을 각 정부 및 공공기관 주체별로 평가 및 실태조사를 수행
고객에 대한 내 ∙ 외부적 만족도를 상시적으로 측정하여 고객 중심적 조직문화 형성을 추구. 내부고객 조사로는 직원 친절도 조사(Monitoring 포함),
내부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접점 친절도 조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외부고객 조사로는 사후 고객 만족도 (Happy Call) 조사와 컴플레인(Complain Customer)
고객 사후 만족도 조사를 수행
평가전 지표를 설정하고 평가 절차를 거쳐 전문가를 영입하여 평가자 교육 및 평가결과서 작성 등을 수행